삼각산 인수봉 [2011년 3월 26일 ~ 27일]

by 원정화 posted Mar 28,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산행담당자 : 박종범
◎ 대 상 산 : 인수봉
◎ 산행코스 : 크로니,벗길 ,무명길
◎ 산행기간 : 3월 26일 ~ 27일
◎ 산행지역날씨 : 맑음
◎ 산행방식 : 피치등반

⊙ 산행내용 :

26일 : 크로니 (한승민, 원정화 )
27일 : 벗길 (한승민 원정화 장일경) ,무명길 ( 오승룡,김상우,조서은,장대순 )

3월 26일 토요일

승민과 8시에 만나기로 했으나 다소 늦어져 8시 30분에 만나 쉬엄쉬엄 크로니 출발지점까지 오니 9시 30분이다.
쌀쌀한 기온탓에 한시간 가량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며...
우리가 오를 준비를 하자 한두팀씩 올라오는 소리가 난다. 크로니길은 우리뿐이다.
작년 요델버트레스 오를때와 같이 우리앞에도 우리뒤에도 오르는 사람이 없다. 한적한 느낌이 너무 좋아 추위와 다소 힘듬을 모두 잊게해준다. 승민도 9피치를 모두 제대로 오르기는 첨이라고 개념도를 보면서 올라간다. 무사히 등반을 마치고 야영장으로 가서 간단히 인사 나누고 집으로 고고씽..

3월 27일 일요일

10시쯤 20분쯤 승민과 도선사 주차장에서 다시 만나 조금 오르다 보니 서은, 상우씨도 올라간다. 야영장에 도착해서 총무님이 끓여주신 맛있는 김치찌개를 먹는다.
몸이 많이 불편해보이는 종범씨를 제외한 인원은 벗길 출발지점으로 이동하여 등반을 한다. 무서운 벗길을 오르다 시끄러워서 잠시 잠시 옆을 보면 대순이 회장님팀이 참 재미나게 등반을 한다. ㅋ~! 상우씨는 삼년만에 처음 나온 사람에게 이런걸 시킨다고 난리다. 탑쌓기로 서너번의 시도 끝에 상우씨의 퀵도르 걸기 성공!! 암튼,, 우리팀도 어려운 등반이였지만 옆팀도 우리못지 않게 아슬아슬한 몸짓이 보인다. ㅋㅋ..
난 집으로 서둘러 고고씽.. 나머지 인원은 ??